2024-25 NBA MVP 확률과 예측
2024-25 NBA MVP 확률과 예측
Blog Article
다가오는 농구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고, 오랜만에 니콜라 요키치가 프리시즌 NBA MVP 배당률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가 아닙니다. 요키치는 지난 4년 중 3년 동안 MVP를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매버릭의 루카 돈치치치에 이어 베팅 배당률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 조엘 엠비드,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도 NBA MVP 베팅 배당률 보드 상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 무료 NBA 베팅 가이드는 이번 시즌 모든 상위 경쟁자의 프리시즌 MVP 배당률을 분석합니다.
루카 돈치치(+350)
댈러스 매버릭스는 지난 시즌 루카 돈치치의 활약으로 인해 NBA 파이널에 깜짝 진출했습니다. 매버릭스가 파이널 패배를 설욕하려면 돈치치의 또 다른 멋진 시즌이 필요합니다. 또한 돈치치는 NBA MVP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보바다는 돈치치치가 이번 시즌 MVP 수상 후보 +350에 올랐습니다. 돈치치는 지난 시즌 MVP 투표에서 니콜라 요키치와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에 이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33.9PPG로 리그 득점 선두를 달렸고, 플레이오프에서도 돈치치의 화끈한 슈팅이 이어졌습니다. 돈치치는 플레이오프에서 평균 28.9PPG를 기록하며 서부 컨퍼런스 파이널 MVP에 선정되었습니다. 득점 부문에서 리그 선두를 달리고 댈러스가 하이 시드라면 이번 시즌 정규 시즌 MVP인 돈치치를 부인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니콜라 요키치(+400)
보바다는 니콜라 요키치의 MVP 배당률 목록에서 +400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 세 번의 MVP 수상으로 2024-2025 시즌을 앞둔 선수 중 두 번째로 높은 배당률을 기록했습니다. 요키치는 지난 시즌에 MVP를 수상했으며, 올해 또 한 번의 수상으로 연속 시즌에서 두 번째 수상이 될 것입니다.
요키치가 네 번째 MVP를 수상한 것은 처음 세 시즌을 우승할 때와 같은 경우입니다. 요키치는 지난 네 시즌마다 리그 효율성 평가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NBA에서 가장 효율적인 선수입니다. 올해 또 다른 MVP를 수상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효율적인 플레이를 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덴버는 또한 요키치가 네 번째 MVP 수상 기회를 얻으려면 경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요키치를 중심으로 한 너기츠의 로스터를 보면 우승이 말처럼 쉬워질 것입니다. 자말 머레이는 지난 시즌에 제대로 보이지 않았고 러셀 웨스트브룩이 합류하면 팀의 케미스트리에 완전히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450)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는 NBA의 새로운 스타 중 한 명입니다. 작년에는 웨스턴 컨퍼런스에서 썬더를 톱 시드로 이끈 후 MVP 투표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SGA는 +450에 선정되어 올해 또 한 번의 멋진 시즌을 보내고 MVP를 수상했습니다.
길게우스-알렉산더는 2023-2024 정규 시즌에 커리어 하이인 75경기를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이 경기는 82경기에 모두 출전했지만 73경기만 선발로 출전한 신인 시절 가장 많은 경기였습니다. 또한 수년 연속으로 올NBA 1군 팀과 올스타 팀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SGA가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면 썬더는 올해 진정한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조엘 엠비드(+700)
2024-2025 MVP 후보 상위 3개 그룹과 다음 그룹 사이에는 격차가 있습니다. SGA(+450) 다음으로 NBA MVP 확률이 높은 선수는 조엘 엠비드입니다. 필라델피아의 거물은 반월상 부상 전인 지난 시즌 MVP 선두 주자였습니다.
엠비드는 이번 시즌 두 번째 MVP를 수상하기 위해 +70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는 2022-2023 시즌에 이 상을 수상하며 요키치의 세 번의 희망을 접었습니다. 하지만 엠비드의 부상 전력으로 인해 다시 수상할 수 있는 위험한 베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시즌부터 선수들은 NBA 상금을 받으려면 65경기에 출전해야 합니다. 엠비드는 10년 동안 단 두 번만 65경기 이상 출전했습니다.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부상으로 인해 거물급 선수가 제한되었고, 엠비드는 올해 65경기 이상 출전하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지아니스 아데토쿤보(+750)
엠비드에 이어 밀워키 벅스의 스타 지아니스 아데토쿤보가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그릭 프리크는 통산 두 번의 MVP를 수상했으며, 마지막 MVP 이후 4년 동안 MVP 투표에서 상위 4위 안에 들었습니다.
아데토쿤보는 전성기 시절마다 최소 65경기 이상 출전하는 MVP 후보가 될 것입니다. 그는 6시즌 연속 올NBA 1군 팀에 올랐고, 그 기간 동안 올디펜시브 1군 팀 4개 팀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아니스와 벅스는 2021년 챔피언십 시즌에서 마법을 되찾는 데 실패했습니다. 지아니스가 MVP를 수상할 기회를 얻으려면 밀워키가 동부 톱3 시드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그리스 프리크는 앞서 있는 MVP 후보들을 극복하기 위해 더 효율적으로 경기에 임해야 합니다.
빅터 벰바야마(+1000)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슈퍼스타 빅터 벰바냐마가 상위 6위 안에 들었습니다. 이 프랑스 거물은 지난 시즌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MVP를 수상할 수 있는 +1000의 순위에 올랐습니다. 벰바냐마의 스타 파워는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프랑스를 은메달로 이끈 후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웸비는 신인 시절 71경기에 출전하여 평균 21.4 PPG, 총 10.6 RPG, 리그 최다인 3.6 블록 PG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올디펜시브 1군 팀에 선정되어 올해의 수비수 투표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샌안토니오는 이번 오프시즌에 베테랑 PG Chirs Paul과 계약하여 팀의 공격을 지원합니다. 39세의 나이에도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중 한 명이며, 패스 능력은 전설적입니다. 폴은 웸바냐마가 여러 단계 발전하여 올해 MVP 경쟁자가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